SM5 후기

작성자성해원

등록일2024-09-25

조회수 89

본문

폐차를 처음 해봐서 어떻게 할지 몰라 인터넷 알아보던 중 하루만에 말소까지 된다는 광고를 보고 여기에서 진행했습니다.

사실 바로 말소가 안되면 어떡하지...대포차가 되는건 아닌지...직접 따라 가야 하나...처음 폐차를 하는 거라 별의별 생각이 다 들더군요.

다행히 상담사분께서 친절히 절차 및 서류안내를 해주셔서 약간은 편해진 마음에 차량 인도 약속을 잡았네요.

운행이 가능해서 다음날 오전에 탁송기사님께서 지하주차장까지 와서 차량 운전해가셨습니다.

차량인수증 받고 차키 드릴때 차사고 나면 어떻게 되는건지 물으니 인수시점이후론 폐차장에서 100%로 책임진다고 말씀하셔서 마음이 약간 놓였습니다.

떠나는 스엠이를 보고 잘가라,인사하던중 차량인수했다는 문자를 받았습니다.이게 좋았습니다.일단 안심이 됐거든요.

1시간이후 차량입고됐다는 문자를 받고,아 이제 걱정안해도 되겠다.생각이 들더군요.이것도 좋았어요.

오후5시에 문자로 말소사실증명서받고 입금확인하고 이제 보험해지 진행하면 된다고 하셔서 다음날 보험해지하고 환급받았습니다.

폐차가 처음이라 걱정이 많이 됐는데 여기업체는 실시간 진행상황을 알려줘서 무엇보다 좋았습니다.

같이 일하는 지인도 곧 폐차예정인데 여기 강추할겁니다! 일처리가 깔끔하네요!!!